본문 바로가기

뮤엠인에게 물어요

[인터뷰 no.02] 뮤엠영어 증산캠퍼스 인터뷰

2013년 12월 6일에 포스팅한 뮤엠영어 증산캠퍼스 기억나시나요?

http://blog.daum.net/nativeschool/590    


여기를 먼저 읽어보세요~  이번에는 원장님 인터뷰입니다 ^^





안녕하세요~ 서울 은평구 증산동 뮤엠영어학원 원장입니다.





건축공학을 전공하여 영어관련 직업과는 상관이 없었으나 학교다니면서 아르바이트로 종합학원에서 일해 왔던게 인연이 되었습니다졸업 후에 종합학원에서 영어 과목을 중학생 대상으로 지도했습니다. Y영어교실에서 4년 정도 일했구요잉글리쉬 **에서 2년정도 교사로 재직한 이후에 학원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영어 운영 4년 후에 뮤엠영어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영어프로그램으로 공부했던 아이들이 일정단계 이상 이르게 되면 너무나도 지겨워했기 때문입니다똑같은 학습방법 때문이겠죠또한 교재개발자가 있으며 대표의 입장에 계셨던 뮤엠영어에 신뢰가 많이 갔습니다.




증산초등학교 1곳과 증산중학교,연서중학교 1개가 있습니다.




대부분 너무나도 즐겁게 공부합니다또한 블루단계부터는 글쓰기를 통해 학생 스스로가 공부의 성취감을 느끼면서 큰 동기부여가 되고 있습니다또한 중학생이지만 영어실력이 너무나도 떨어져 학교학습과 문법학습이 어려웠던 학생들에게 익스텐션 스쿨학습을 시키면서 서로가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면서 기본 개념부터 다질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집중력이 떨어지고 산만했던 초등학생들도 꼼꼼한 학습방법과 점검방법으로 학습태도가 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저희 학원 뿐만이 아니라 근처 학생들도 뮤엠 학습법으로 스트레스받지 않고 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하게 하는 일이 목표입니다

네~ 인터뷰 정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