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엠인에게 물어요

진부한 영어공부는 NO!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영어공부, 뮤엠영어 선일점





권선구 선일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한

뮤엠영어 선일점을 소개합니다.




 

 

학부모설명회가 진행되면

언제나 북적이는 뮤엠영어 선일점


 

 


 

뮤엠영어와 가까워지고 있는

학부모님들의 모습입니다



 

 

 

멀리서도 아이들이 쉽게 찾아올 수 있는

대형 '뮤'가 자리잡고 있는

뮤엠영어 선일점 입구입니다.




 

 

 

내부는 뮤엠영어 시스템포스터와

병행코스인 '브이시스템', '에세이컬렉션'

익스텐션스쿨의 교재 등으로

뮤엠답게 꾸며져 있습니다



 

 




학부모님들을 맞이하는

상담실 공간 또한

아늑하고 편안한 인테리어에


 

 



인테리어 마무리!

환한 미소의 튜터님이 있습니다 ^^



 

 

 


 

 

파스텔톤 컬러로 집중이 절로 되겠죠 ~? 

아이들이 공부하고 싶어지는 인테리어! 

 

 

 

 



뮤엠영어로 환하게 웃으며 공부하는 

뮤엠영어 선일점 아이들 모습인데요,


아이들을 항상 웃게 만드는

뮤엠영어 선일점 박현 튜터님을 만나보았습니다~

 

 

 

 


Q1 : 안녕하세요 튜터님,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

A1 : 뮤엠영어 선일캠퍼스 튜터박현(Kelly)입니다. 영어전공자로서 영어를 영어답게진부한 영어공부는 No~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영어공부를  꼭 성공하리라는 확신을 가지고 이제 한걸음 내딛은 새내기 튜터입니다.


Q2 : 많은 초등영어 프랜차이즈 중, 뮤엠영어를 선택하신 이유가 있으신가요~?

A2 : 컨텐츠가 답입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수백 수천가지의 영어교습법 중 우리 초등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영어공부를 영어답게 만들어줄 단 하나의 기발한 컨텐츠는 뮤엠영어라는 확신이 있었습니다.


Q3 : 성황리에 종료된 학부모설명회, 튜터님만의 노하우가 있으신가요 ?

A3 : 학교 앞 홍보문 앞 전단지 붙이기단지내 게시판홍보직접 홍보물 나눠주기 등 시간이 허락하는 한 학부모설명회를 알리기 위한 홍보에 주력했던 것 같습니다. 많은 수의 학부모를 모시고 설명회를 진행하니 자신감이 솟아나고 엔돌핀이 마구 쏟아져 나옵니다ㅎㅎ 그것도 잠시쏟아지는 예리한 질문세례에 식은땀도 났구요. 이렇게 소중한 시간 내어주신 학부모님들이 믿고 맡겨주신 아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책임감에 더 어깨가 무거워졌답니다.


Q4 : 튜터님의 개인적인 목표가 있으신가요~?  

A4 : 제가 믿고 선택한 확실한 영어공부 컨텐츠인 뮤엠을 믿고 아이들에게 올바른 영어를 가르치는 교육자가 되고 싶습니다. 3개월안에 제 개인적인 목표 인원수를 채워 대기인원을 두는게 제 개인적인 목표인데 넘 욕심쟁이인가요? ㅎㅎ

  

Q5 : 뮤엠영어를 오픈하시게 된 계기가 있으셨다면?

A5 : 처음 저에게 뮤엠영어를 추천해주신 튜터님이 계십니다. 저랑 꼭 맞는 컨텐츠라며 소개를 해주시더라고요. 무심히 저에게 던진 말이 계속 제 맘속에서 맴돌았죠. 그래서 무더운 8, 여름휴가를 끝내자마자 사업설명회를 참석했습니다.

귀가 번쩍뜨이고 제 머릿속엔 이미 뮤엠영어튜터가 되어있는 제 미래의 모습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제 확신을 따라 움직여 수 많은 곳을 찾아 헤매인끝에 감사하게도 선일초교 앞 좋은 교습소를 발견하게 되어 1115일 설명회를 감사히 잘 마치고 지금은 아이들과 즐겁게 수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Q6 : 예비 뮤엠영어 튜터님 또는 동료 튜터님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

창업준비중인 예비튜터님들마다의 좋은 능력들이 많으실거에요. 그능력에 훌륭한 뮤엠컨텐츠가 함께 더해진다면 아주 좋은 교육사업자로 우뚝  설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그리고 우리 102기 동료튜터님들~항상 좋은 에너지 함께 나눠주시고 함께 토닥거려주시고 힘주셔서 감사합니다.우리 모두는 꼭 훌륭한 교육사업자로 거듭날거라 믿어요~사랑합니다~♡♡♡

 



진부한 영어공부는 NO!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뮤엠영어 선일점!

2017년 한해 원하시는 목표 이루시기 바랍니다~^^